의창구청장 사회적기업 ㈜조은인푸드 방문

의창구청장 사회적기업 ㈜조은인푸드 방문

- 밑반찬 후원 등 사회공헌사업 기여하는 ㈜조은인푸드와 소통의 시간 가져-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권경만)는 31일 대산면 소재 사회적기업으로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조은인푸드를 방문하여 사회공헌에 대한 감사와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조은인푸드(대표 오승엽)는 2013년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후 2015년 고용노동부장관이 인증한 사회적기업으로 관공서, 일반 회사·공장, 편의점, 모임이나 행사 등에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도시락과 위탁급식을 납품하고 간편·신선제품을 제조·생산·유통판매하는 등 다양한 식품사업을 하고 있다.

오승엽 대표는 지난 23일 대산면을 직접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밑반찬을 후원하기를 희망한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기업체 방문에는 후원된 밑반찬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봉사에 참여 예정인 대산면 관내 단체장님들도 함께 참석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하여 의미가 더 있는 시간이 되었다.

권경만 의창구청장은 코로나-19로 매출에 큰 타격을 받아 사업체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회적기업 설립 이념을 잊지 않고 사회공헌에 앞장서며 어려운 계층을 위한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사회적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