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구, 어르신들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드립니다

- 관내 홀몸 어르신 8세대에 2022년 첫 번째 생신잔치 개최 -

성산구, 어르신들께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드립니다

- 관내 홀몸 어르신 8세대에 2022년 첫 번째 생신잔치 개최 -


창원시 성산구(구청장 안병오)는 4월 6일 관내 홀몸어르신 8세대를 찾아 2022년 첫 번째 홀몸어르신 찾아가는 생신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생신잔치는 성산구 8개 동에서 실시하였으며, 동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홀로 사는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축하인사와 선물 등을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신상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생활하는게 어려워 생일이란 걸 챙겨본 적이 없는데 이런 큰 선물을 받아 너무 감사하고 오늘을 잊지 못할 거 같다” 고 말했다.

안병오 성산구청장은 “경기가 어려운 와중에도 불구하고 매년 마음을 모아주시는 5개 후원업체(두산메카텍(주), 로사플라워, 황남진과자점, 파리바게뜨 창원중앙점, 창원주간보호센터) 및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성산구 홀몸어르신 생신잔치는 2016년 성산구 특수시책으로 첫 시행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나눔사업으로 올 한해동안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두산메카텍(주), 로사플라워, 황남진 과자점, 파리바게뜨 창원중앙점, 창원주간보호센터 총 5개 기업 및 1개 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