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회원구, 2024년 이웃돕기 후원자에 감사서한문 발송
2024 상반기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해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구청장 제종남)는 19일 2024 상반기 이웃돕기 성·금품을 기탁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감사서한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2024년 상반기 낮은 경제지표에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크고 작은 성금과 백미, 라면, 여름 이불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많은 성품이 기탁됐다.
감사서한문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전파에 기여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참여를 당부하는 내용이 담겼다.
기탁해 주신 성‧금품은 저소득 가구의 생계 지원뿐만 아니라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아동‧청소년 스포츠 관람 지원, 사회적 고립 가구를 위한 즉석식품 제공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맞춤형 복지 지원을 하는 원동력이 됐으며, 백미, 라면, 배즙, 여름 이불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은 사회복지시설과 읍‧동 저소득 세대에도 전달되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끼게 하였다.
제종남 마산회원구청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따뜻하고 소중한 후원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든든한 후원자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우리구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빈틈없이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