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구, 프레시매니저 구정모니터링단 격려 간담회 열어
창원시 성산구(구청장 오성택)는 13일 프레시매니저 구정모니터링단의 9월 실적 우수자와 간담회를 열어 후원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산구는 지난 9월 프레시매니저 구정모니터링단 발족 이후 1개월간 실적이 가장 우수한 ‘이달의 열정 모니터’ 3인을 선정, 이번 간담회를 통해 활동을 점검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3명의 열정 모니터는 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혔으며, 구정모니터링단 운영의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성산구정자문단의 문영두 위원장이 함께 참석하여 활동 우수자 3인에게 백미 10kg 3포의 후원품을 전달하며 활동을 격려하였다. 성산구정자문단은 매월 실적이 우수한 모니터를 후원하며 프레시매니저 구정모니터링단 활성화에 보탬이 되겠다는 입장이다.
오성택 성산구청장은 “지역 주민들과 접점이 많은 프레시매니저들의 섬세한 시선을 통해 제보되는 일상의 작은 불편들이 으뜸 성산구를 만드는 데 원동력이 된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달간 프레시매니저 구정 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총 26건의 불편사항이 접수되었으며, 이를 통해 도로 및 교통시설물 보수, 가로수 정비 등 생활 불편사항이 다수 개선되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