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애인복지관·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지난 20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숙이)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택주),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지부장 옥성종)는 거제시의 복지나눔 등 협력 강화를 위해 3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는 거제 관내 3,000여개의 회원업체가 가입되어 있으며, 외식과 관련 된 후원이나 자원봉사를 꾸준히 해오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거제지역에 복지나눔사업의 지속가능한 문화 조성과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은“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와의 업무협약이 장애 당사자에게 있어 단순히 먹거리 지원을 너머, 좋은 이웃 관계를 맺음으로써 살기좋은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남택주 관장은 “세 개 기관이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상시적으로 이용가능한 지원체계로의 기반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옥성종 지부장은“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울 준비가 되어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두 개 기관과 소통하여 지부 차원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향후 세 기관은 거제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장애인복지관
경남 거제시 양정1길 45 T.055.636.4500. F.055.636.4501 Website:gjcrc.or.kr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