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서부 경남 4개지역 저소득장애인가정에 여름이불세트 지원
(재)경남사회서비스원(원장 조철현)에서 위탁운영하는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학기)은 여름이불세트를 지원하는 ‘쿨~드림! 계절나기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재)경남사회서비스원(원장 조철현)에서 위탁운영하는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학기)은 22일 서부 경남지역 4개 장애인복지관(남해장애인종합복지관, 하동군노인장애인종합복지관, 산엔청복지관, 거창군 삶의 쉼터)과 함께 무더운 여름나기에 취약한 저소득장애인 가구 35가정에 여름이불세트를 지원하는 ‘쿨~드림! 계절나기 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서부 경남지역 4개 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장애인을 발굴하고, 개별 욕구에 맞는 소재의 여름이불세트를 지원하여 건강한 여름계절나기를 돕는 협력사업이다.
서부 경남지역 장애인복지관의 한 담당자는 “이번 협력사업으로 장애인 가정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큰 선물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참여한 4개 장애인복지관은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광역복지사업협의체 소속 기관들로 앞으로도 저소득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