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상남도청소년활동지도자대회 개최

2023년 경상남도청소년활동지도자대회 개최



- 제7회 경상남도청소년지도사의 날 기념 도내 청소년성장지원협의체 활동분야 공동주관 행사 개최

- 경남 청소년수련시설,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지도자 120여 명 참석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경상남도청소년지도사협회, 경상남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공동주관하는 2023년 경상남도 청소년활동 지도자대회 ‘알로하, 청소년지도자’가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창녕군 부곡면 소재 화왕산 스파호텔에서 개최되었다.



9월 24일인 제7회 경상남도청소년지도사의 날을 기념하며 개최된 이번 행사는 도내 청소년지도자를 격려하고 상호교류를 통한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자리로 도내 청소년 수련관, 문화의 집 등 청소년 활동분야에 종사하는 청소년지도자와 지자체 담당공무원 등 총 120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1부에서는 ‘우수 청소년활동 청소년지도자 및 협력기관 시상’을 진행했으며, 도지사 표창 등 지도자 7명, 협력기관 2곳에 대해 표창패 및 표창장을 수여했다. 2부 화합의 장에서는 청소년지도자 미니올림픽 등 교류활동을 통해 청소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홍순경 원장은 “청소년활동과 정책발전을 위해 힘써 온 청소년지도자들이 사명감과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