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아트그라운드,『아이, 모두 즐거운 12월』문화행사 추진

창원아트그라운드,『아이, 모두 즐거운 12월』문화행사 추진
- 함께 캐롤 들으며 즐기면서 크리스마스 설렘과 낭만을 선사 -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2월 9일 창원아트그라운드에서 「아이, 모두 즐거운 12월」 문화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으로 꾸민 사진 부스에서 에어인형과 사진 촬영, 캐롤 연주와 크리스마스 장식품 만들기 등 모두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겁게 즐기시라는 의미로 준비를 하였다.

행사 내용은 13시부터 문화체험(샌드아트, 크리스마스 리스, 산타모자 만들기) , 14시부터 공연(통기타 캐롤 연주, 전자 바이올린), 15시부터 미디어파사드를 상영할 예정이다.

창원아트그라운드에는 현재 미디어파사드 영상(벚꽃, 클림트 명화, 창원의 낮과 밤, 우주)이 매일 송출되고 있는데, 이번 행사에는 “창원의 내일을 달린다(창원의 꽃, 예술, 스포츠, 관광명소)”라는 주제로 새롭게 제작한 영상을 시민들께 선보일 예정이다.
※ 송출시간 ▲화~금요일 15시, 18시(2회) ▲토·일요일 15시, 17시 30분(2회)

한편 창원아트그라운드는 창원종합운동장 지하보도(성산구 반지동 505-3번지 일원)에 있으며 노후되고 사람들의 통행이 줄어든 지하보도를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곳이다.

김은자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즐겁게 즐기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창원아트그라운드가 일상의 문화예술을 대표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