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만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산지역아동센터에 위문품 전달

이동만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산지역아동센터에 위문품 전달

김희철,김금숙 부부 사랑나눔 활동
김희철,김금숙 부부 사랑나눔 활동- 따뜻한 사랑의 나눔 실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다 -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 자산동(동장 이지영)은 지난 29일 이동만물(점주 김희철)에서 자산동 소재 자산꿈키움 사회적협동조합 자산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소영)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희철 이동만물 점주와 김금숙 8통장 그리고 자산동장 등이 시설을 방문해 인형 및 열쇠고리 등 각종 선물과 간식을 30명 아이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또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김희철 대표는 “아이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울타리를 제공하고자 애쓰시는 지역아동센터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비록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자산지역아동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방문해 주셔서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날로 기억될 거 같다.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센터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위문품을 전달한 김희철,김금숙 부부는 평소 자생단체에 소속되어 마을환경 개선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아동센터와 이웃 어르신들에게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e-경남 사회복지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휘경 기자 다른기사보기